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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기술

석유 가스 개발의 손해,권리와 입찰과정

by ⁌⁍✾✲♖✵► 2022. 8.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석유 가스 개발의 중요한 부분인 손해와 권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발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내용을 숙지하고 있어야지 손해를 안보고 권리를 주장할 수 있습니다.

 

손해

탐사

임대에 대해 협상하고, 계약하고 기록한 후에 운영자인 임차인은 탐사를 시작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거은 일반적으로 탄성파 탐사를 위해 경로를 정돈하고, 도로와 시추 현장을 건석하며, 궁금적으로는 처리 시절을 건설하고 파이프라인을 설치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모든 경우에, 운영자는 지표토지 소유주와 손해 처리에 대해 협상해야 할것입니다. 대부분의 주의 법에 따르면, 지표토지 소유는 지하의 광물을 조사하기 위한 장소로의 접근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소유지나 작물에 대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보상받을 권리는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탐사와 시추가 광범위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손해 금액은 보통 그 지역에서 확립되어 널리 쓰이는 관습에 따라 결정됩니다.

어떤 지표토지 소유주들은 광물들과 그들의 잠재적인 수익에 대한 이권을 갖고 있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그들은 그들의 토지의 미적인 가치에 영향을 주는 어떤 것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분쟁 사항이 될수 있습니다. 운영자들은 주로부터 시추를 할 수 있는 허가를 얻어야 합니다. 

광물 이권

광물 이권이 없는 토지 소유자들은 가끔 동맹을 맺어 청문회나 다른 정치적인 설득을 통해 시추나 생산을 하지 못합니다. 이러한 행동은 특히 미국 서부와 캐나다에서 널리 행해집니다. 이들 광대한 지역 아래에는 석탄층 메탄가스가 매장되어 있는데, 토지 소유권과 광물권이 단절된 구획들입니다.

 

미국 외 나라들의 권리

 

미국이 아닌 광물 소유권이 정부에 있는 국가에서 광물에 대한 접근권을 획득하려면, 경쟁적인 입찰이나 그 광구에 관심을 지니 회사들과의 협상이 필요합니다. 거의 대부분, 석유회사들은 그들이 관심을 지닌 구역에 투자를 약속해야만 합니다. 석유회사들의 관심은 그들이 직접 수행하였거나 앞서 진출하였던 회사들이 취득한 몇 개의 탄성ㅇ파 탐사 자료 해석에서 기인한 것일 수 있으며, 또는 그 지역 내에서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성공적이지 못한 탐사시추의 지질학적 해석에서 비롯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약속된 투자금은 수백만 달러나 그 이상이며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유정을 시추하는 것을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정도 규모의 투자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능력 밖의 일입니다. 입찰은 대개 회사나 컨소시엄의 영역입니다.

 

입찰 과정

광구

입찰에 앞서, 미국이라면 연방 정부나 주의 토지재산, 그리고 다른 나라의 경우에는 국가 토지재산에 대해 각 정부는 육상이나 해상 지역을 광구로 나울 것이다. 광구는, 육상에서는 경계와 영역으로 해상은 위도와 경도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멕시코 만 해상에서는 광구는 보통 5,000에이커입니다. 북해에서 광구는, 영국, 노르웨이, 독일, 덴마크 또는 네덜란드 중 누가 그 구역을 소유했는지에 따라 1000,000~125,000에이커 범위에 있습니다. 다른 해양 지역에서는 임대 광구는 소유 국가의 성향에 따라 훨씬 더 클 수도 있습니다. 어느 나라가 소유권을 가지고 있느냐에 상관없이 광구구역의 크기는 상당히 클 수도 있습니다. 어느 나라가 소유권을 가지고 있느냐에 상관없이 광구구역의 크기는 상당히 클 수 있습니다.

모든 정부는 각기 선호하는 계약이나 운영 협약 형식이 있습니다. 어떤 정부들은 이익분배 계약을 선호합니다. 이 형식은 운영자들이 광권을 지닌 정부와 이익을 공유하기 전에 수익에서 투자의 일부분과 비용을 공제하도록 운영자에게 허락합니다. 어떤 정부들은 그 나라 국영기업이 발견된 유가스전에 대한 지분을 갖고 그에 비례해서 이익을 나누기를 요구합니다. 또 다른 정부들은 생상괸 원유 배럴당 또는 가스 입방 피트당 고정된 달러 이윤을 요구합니다.

 

석유가스 정부부서

광물 자원을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모든 정부들은 운영자들의 활동을 감독 할 수 있는 석유와 가스 관련 정부부서가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내무부가 해상과 육상 모두를 포함하는 연방 국토에 대한 관할권을 지닙니다. DOI안에서 MMS는 해양을 담당하고, BLM은 육상 부분을 담당합니다. MMS와 BLM이 입찰 과정을 조정하고, 로열티를 결정하며, 운영을 감독하는 등 국가의 이익을 도모합니다. 연방 국토는 주 내부에 있을 수도 있고 주의 해안선과 떨어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경우에 이러한 연방 국토에서 얻어지는 수익은 주와 공유합니다. 지난 20년 동안 MMS와 BLM은 해양에서만 벌어들인 수익 1,350억 달러를 국가와 여러 주들과 미국 원주민들에게 분배해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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