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판매 시장의 변화
중고 및 빈티지 상품 재판매를 위한 시장이 번창하고 있다. 반품된 상품의 과잉과 제품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수요의 증가는 소매업계를 변화시키고 있는 산업을 만들었습니다. 바로 eCommerce입니다.
소매 수익은 2022년에 7610억 달러를 넘어섰고 향후 몇 년 동안 수조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재판매를 위해 이러한 물품들을 처리하는 것이 복잡하기 때문에, 상품들은 종종 소각되거나 수출되거나 달러화로 청산되거나 매립지에 버려진다. 이것은 지속가능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비용이 많이 든다. 온라인 쇼핑이 번성하고 '사서 돌려주는' 문화가 유통업체들을 계속 압도하면서 결과적인 중고품 시장이 2022년 360억 달러 규모로 등장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의류일 뿐이고, 전자제품은 325억 달러를 더하고, 중고 가구는 120억 달러를 더하고, 목록은 계속됩니다 - 재판매 산업은 엄격하게 수 조에 속합니다.
상품이 풍부하고 이 상품들을 판매할 수 있는 다양한 재판매 시장이 있지만, 이러한 상품들의 처리와 상장에 장벽이 있다. 이는 전통적으로 제품을 판매 목록에 올리기 전에 수동으로 식별, 평가 및 특성화해야 하는 노동 집약적인 프로세스였습니다.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으로 이 모든 것이 변하고 있다.
AI가 어떻게 제품 재판매 시장을 변화시키고 있는가?
중고 제품 재판매업자, 비영리 단체, 세출업자 및 청산인과 함께 소매업자들은 이 번창하는 eCommerce 시장을 활용하여 낭비되는 수십억 달러를 줄이기를 원합니다. AI와 머신러닝이 정답이 됐다. 다음은 AI가 재커머스 산업을 확장할 수 있게 하는 주요 방법이다.
특성 식별. 리셀러는 AI와 머신 비전을 사용하여 제품 속성을 식별하고 할당하는 매우 수동적이었던 프로세스를 신속하게 수행하고 이 식별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색상, 스타일 및 브랜드와 같은 제품 특성을 간단한 사진을 사용하여 자동으로 신속하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반품, 기부 및 재고 초과와 같은 대규모 품목에 사용할 경우 제품 처리 시간을 수백 시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제품 평가. 반환, 기증 및 사용된 품목에는 일반적으로 값을 식별하거나 가격을 할당할 수 있는 지정된 태그 또는 SKU가 없습니다. AI 기술을 사용하여 식별된 속성을 사용하여 재판매 시장에서 데이터 세트를 검색하여 현재 품목 가치를 적절하게 파악하고 시장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기존의 수동 제품 가격 책정 프로세스에서 몇 시간을 단축하고 재판매 수익을 최적화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시장의 자동화
마켓플레이스 등록 자동화. Poshmark의 제품 시장,UP 및 The Real Real to eBay, Offer Up 및 Facebook Marketplace는 모두 사이트에 효과적으로 등록하기 위해 특정 조정 및 특성화가 필요합니다. AI 기술과 자동화를 활용해 시장별로 완벽하게 호환되는 SEO 최적화 목록을 만들어 판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제품을 효과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목록 볼륨 권한 부여. 재판매를 위한 상품들을 나열하는 것은 숫자 게임이다. 그리고 이동해야 할 제품 양이 너무 많기 때문에, 소매업자들은 특히 반품된 상품에서 손실된 이익을 회수하기 위해 그들의 상장 능력을 최적화해야 한다. AI는 확장성과 놀라운 볼륨을 강화하여 판매자가 한 달에 5,000개 품목의 턴에서 하룻밤 사이에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수 있도록 한다.
인건비 절감. 인간의 노동 비용은 전자상거래 규모를 증가시키는 데 있어 가장 큰 장벽이었다. 리셀러는 AI와 머신비전 기술을 통해 인력 충원이나 가공을 위해 제품을 해외로 배송하는 비용, 도전, 어려움 없이 인력 격차를 줄이고 수익성을 최적화하고 있다. 이는 제품 처리 규모를 통해 비용을 더욱 절감하고 빠른 성장을 촉진합니다.
AI와 머신러닝 기술에는 많은 용도가 있지만, 아마도 AI가 어떻게 재커머스를 변화시킬 수 있는지만큼 시장이 변하는 것은 없을 것이다. AI는 지속 가능성, 노동력 부족, 재활용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소비자 수요 사이의 격차를 메운다. 그것은 오늘날의 경쟁력 있는 소매업계에서 경쟁하고 높은 수익률로 인한 손실을 극대화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오늘날의 소매업자들에게 판도를 바꿀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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