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협력
넷플릭스는 광고를 보여줄 고객들에게 더 저렴한 구독 플랜을 제공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했다.
거대 스트리밍 기업은 이 서비스가 광고를 포함하지 않는 기존 계획에 "추가"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그 회사는 아직 새로운 서비스에 대해 가입자들에게 얼마를 청구할 계획인지 밝히지 않았다.
넷플릭스는 10여년 만에 가입자 손실을 신고하고 올해 초 수백명을 감원한 뒤 이 같은 조치를 발표했다.
넷플릭스는 이제 지긋지긋한가요?
스핀오프 플레이와 시리즈를 얻기 위한 낯선 것들
1월과 3월 사이에 20만명의 가입자를 잃었는데 이는 분석가들이 이 회사가 이 기간에 가입할 것으로 예상했던 250만명의 가입자와 비교된다. 넷플릭스는 또한 4월과 6월 사이에 2백만 명의 가입자를 더 잃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회사는 마이크로소프트를 글로벌 광고 기술 및 판매 파트너로 선정하여 "저렴한 광고 지원 구독 계획"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그렉 피터스 넷플릭스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성명에서 "지금은 매우 초기 단계이며 우리는 많은 일을 해내야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의 장기적인 목표는 분명합니다. 소비자를 위한 더 많은 선택권과 광고주를 위한 더 나은 프리미엄 TV 브랜드 경험."
넷플릭스는 광고를 원하지 않았다. 그것의 전체 비즈니스 모델은 월 구독을 중심으로 구축되었다.
그러나 넷플릭스 임원들은 자신들의 규칙을 뜯어내야 했다.
끔찍한 수치들이 그 회사가 가입자를 잃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 후에 나온 것이다.
그리고 생활 위기로 인해 가계들은 허리띠를 졸라매고 넷플릭스 구독을 잠재적인 저축으로 간주하고 있다. 투자자들은 겁을 먹었다.
넷플릭스는 또한 아마존 프라임, HBO 맥스, 애플 TV, 디즈니+와 같은 것들과 큰 경쟁을 하고 있다.
선택지가 너무 많고 유료 가입자가 부족해 돌아다닐 수 없다.
적응하기 위해, 넷플릭스는 올해 말에 출시될 것이라고 말하는 광고와 함께 더 저렴한 서비스를 만들고 있다.
스포티파이는 비슷한 모델을 가지고 있는데, 광고 내내 앉아 있는 것이 좋다면 음악은 무료입니다.
그 희망은 넷플릭스가 광고를 수용함으로써 새로운 시청자들을 끌어모으는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움직임은 또한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하이엔드 스트리밍 회사들에 의해 너무 지나치다고 여겨졌던 광고들이 여전히 살아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선
넷플릭스가 서비스의 일환으로 광고를 보여줄 수 있도록 주요 엔터테인먼트사와 맺은 거래를 재협상하려 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2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회사는 워너 브라더스, 유니버설, 소니 픽처스 텔레비전과 협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워너 브라더스는 논평을 거부했다. 유니버설과 소니는 BBC의 논평 요청에 즉각 반응하지 않았다.
4월에 넷플릭스는 2011년 10월 이후 첫 하락인 놀라운 가입자 감소를 발표한 후 500억 달러의 시장 가치를 없앴다.
코로나 봉쇄 기간 동안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했던 이 회사는 러시아에서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70만 명의 가입자를 잃었다고 밝혔다. 그것은 또한 넷플릭스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경쟁사들의 경쟁도 비난했다.
지난 달에 그 회사는 고객 수의 감소와 씨름하면서 300명의 감원을 발표했다.
또한 지난 달, 넷플릭스의 공동 경영자인 Ted Sarandos는 가격에 민감한 관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여러 회사와 협의 중이라고 말했다.
"오늘날 아시다시피 넷플릭스에 광고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봐, 나는 더 낮은 가격을 원하고 나는 광고를 볼 거야'라고 말하는 사람들을 위해 광고를 추가하고 있다"고 사란도스는 칸에서 열린 한 콘퍼런스에서 청중에게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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